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백종원 운전기사' 1명 모집하는데 무려 300명이 지원했다

'백종원 운전기사' 1명 모집하는데 무려 300명이 지원했다
'한국 외식업계의 큰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겸 방송인 백종원의 운전기사를 모집하는 채용 공고에 무려 300명이 지원해 화제입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에 따르면, 더본코리아는 지난달 31일 백종원 대표의 운전기사 1명을 뽑는 채용 공고를 올렸습니다.

지원 자격 요건은 경력, 학력 무관하게 1종 보통 운전면허만 있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했습니다.

서류 접수는 지난 10월 3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었는데, 무려 300명의 지원자가 몰려들면서 조기 마감됐습니다.
'백종원 운전기사' 1명 모집하는데 무려 300명이 지원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박이다", "흘려듣는 요리 팁이랑 맛집만 해도 '개이득'", "뽑히면 인맥 대박일 듯"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진행하며 범국민적 인기를 끌고 있는 백종원은 최근 유튜브에도 진출해 다양한 노하우를 전하고 있습니다.
[스브스타] '백종원 운전기사' 1명 모집하는데 무려 300명이 지원했다
(사진=잡코리아 홈페이지 캡처,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유튜브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