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서현진 "유재석♥나경은 비밀 연애, 아나운서국 다 알았다"

서현진 "유재석♥나경은 비밀 연애, 아나운서국 다 알았다"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서현진이 유재석-나경은 부부의 연애사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프리를 선언한 뒤 험난한 방송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아나운서 출신 조우종, 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기상캐스터 출신 신예지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서현진은 SNS 사진으로 화제가 된 MBC 퇴사 아나운서 모임 '보라회'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모임에는 '해피투게더4' MC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도 소속되어 있어 서현진의 이야기가 더욱 흥미를 끌었다.

특히 서현진은 동기인 나경은과 친한 사이로, 유재석도 모르는 나경은의 이야기를 꺼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그중에서도 연애 전 나경은이 유재석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는지 숨겨진 이야기가 밝혀졌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유재석-나경은이 연애를 할 당시 MBC 아나운서국 분위기에 대한 생생한 증언도 전해졌다. 두 사람 빼고 모두 아는 비밀 연애에, MBC 아나운서들이 유재석을 특별한 호칭으로 지칭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현재 초등학교 3학년인 아들 지호 군이 아빠 유재석과 닮아도 너무 닮은 '개그 욕심'을 갖고 있어 나경은이 고민하고 있다는 증언도 이어졌다.

유재석-나경은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