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서효림, 김수미 아들과 교제 인정 "최근 연인 발전, 결혼은 시기상조"

서효림, 김수미 아들과 교제 인정 "최근 연인 발전, 결혼은 시기상조"
배우 서효림(35)이 중견배우 김수미의 아들 정모씨(44)와 교제 중이다.

23일 서효림의 소속사 마지끄는 "서효림이 예전부터 김수미 아들을 알고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반면 이들이 최근 내년 1월로 결혼식 날짜를 잡고 예식을 준비 중이라는 소문에 대해 소속사 측은 "내년에 결혼한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하며 "두 사람의 상견례도 진행되지 않았다. 교제한지 얼마 되지 않아 결혼 이야기는 아직 시기상조"라고 밝혔다.
이미지

서효림은 지난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 '나도, 꽃!',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주군의 태양', '끝없는 사랑', '미녀 공심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했다.

특히 서효림은 지난 2017년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김수미와 모녀 연기 호흡을 맞춘 후 김수미와 돈독한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두 사람은 SBS플러스 예능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중이기도 하다.

[사진=SBS funE DB, '밥은 먹고 다니냐' SNS 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