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아이돌이 나이 들면 이런 모습?…73살 '댄싱머신' 할머니 화제

조도혜 에디터

작성 2019.10.21 15:0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한 73살 할머니가 젊은이 못지않은 춤 실력과 열정으로 온라인을 뒤집어놓았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외신들은 아이돌 춤을 배우는 할머니의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백발의 할머니가 진지한 표정으로 놀라운 춤 실력을 선보입니다. 허리를 숙였다가 확 젖혀서 올리는 유연함은 물론 강약 조절을 살린 리듬감, 안무의 표현력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점이 없습니다.
아이돌이 나이 들면 이런 모습?…73살 '댄싱머신' 할머니 화제아이돌이 나이 들면 이런 모습?…73살 '댄싱머신' 할머니 화제아이돌이 나이 들면 이런 모습?…73살 '댄싱머신' 할머니 화제운동 삼아 뒤늦게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는 할머니는 어려운 동작도 잘 소화해내고, 심지어 직접 안무를 만들어 추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할머니의 춤 영상은 현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알려지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20대인 나보다 할머니가 훨씬 유연하고 잘 춘다", "젊은 시절에 남자들 여럿 울리셨을 듯", "평소에도 에너지가 넘치고 쾌활하게 사실 것 같다"는 등 멋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출처=유튜브 SC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