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다음 생에는 제 아들로 태어나주세요" 누리꾼 울컥하게 한 김원효의 사부곡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19.10.18 11:4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아버지 다음 생에는 제 아들로 태어나주세요코미디언 김원효의 부친상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가 아버지를 애도하며 쓴 글이 누리꾼들을 울컥하게 하고 있습니다.

김원효는 오늘(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며 애도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아버지. 지나고 나면 후회할 걸 알면서도 하지 못했던 일들이 너무 많아 정말 괴로웠습니다. 잘 가셨지요?"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정말 착하게만 살다 가셨어요. 모두 인정할 만큼 순수하게. 왜 그러셨어요. 그냥 거친 세상 막 한번 살아보시지"라며 "낳아주시고 키워주시고 너그럽게 늘 인정해주시고 자랑스러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김원효는 "이번 생에는 저의 아버지셨지만, 다음 생에는 제 아들로 태어나주세요. 제가 미친 듯이 사랑해드릴게요. 언젠가는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며 잠시 안녕. 사랑해(위로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아버지 다음 생에는 제 아들로 태어나주세요게시물을 접한 안정환 부인 이혜원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댓글을 남기며 애도했고, 누리꾼들 역시 "아버님이 하늘에서 흐뭇하게 잘 지켜보고 계실 거예요", "눈물 나네요", "가슴이 많이 아프네요", "마음 잘 추스르시고 기운 내세요"라고 추모했습니다.

김원효의 아버지는 폐 조직이 굳으며 호흡 곤란을 일으키는 '특발성 폐섬유화증'으로 투병을 이어오다 지난 14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진= 김원효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