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세상 스윗'하다고 난리 난 정세운 팬 사인회 의자 해프닝

[스브스타] '세상 스윗'하다고 난리 난 정세운 팬 사인회 의자 해프닝
가수 정세운이 팬 사인회에서 넘치는 배려심으로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정세운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 핫트랙스에서 개최된 팬 사인회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날 정세운은 소문난 '팬 사랑꾼'답게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현장에 도착한 정세운은 팬 사인회에 앞서 자리에 앉기 전 의자를 유심히 살폈습니다. 그리고는 본인의 의자와 팬이 앉을 자리에 놓여있는 의자를 바꿨습니다.

본인의 의자는 등받이와 바닥이 푹신푹신한 의자였지만, 팬들이 앉을 의자는 딱딱한 소재로 된 의자였기 때문입니다.
'세상 스윗'하다고 난리 난 정세운 팬 사인회 의자 해프닝
팬 사인회에서 포착된 정세운의 배려 넘치는 모습은 각종 커뮤니티와 유튜브에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착한 데다 섬세하기까지",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 "보기만 해도 광대 올라간다", "다정하다", "진짜 '정스윗' 매일이 감동이야"라며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세운은 18일 방송 예정인 SBS 모비딕과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하는 새 음악 토크 콘텐츠 '고막메이트'에 출연합니다.
 
(출처=유튜브 '청운靑雲', 네이트 판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