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다이나믹 듀오, 故 설리 애도…스케줄·앨범 '올 스톱'

다이나믹 듀오, 故 설리 애도…스케줄·앨범 '올 스톱'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故 설리를 애도하는 뜻으로 예정된 스케줄을 연기한다.

다이나믹 듀오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먼저 안타깝고 비통한 소식에 깊은 조의와 애도를 표하며, 세상의 편견에 홀로 맞서면서도 밝고 아름다웠던 고인의 삼가 명복을 빕니다"라고 故 설리를 애도했다.

이어 "다이나믹 듀오가 당분간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는 10월 25일 3년여만의 정규 앨범 발매를 위해 다이나믹 듀오를 비롯한 아메바컬쳐 임직원 모두 올해 초부터 많은 기획과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전해온 안타깝고 비통한 소식에 발매 및 발매에 따른 모든 콘텐츠의 오픈도 잠시 모두 다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저희 뿐만 아니라 많은 방송 및 콘텐츠 제작 관계자분들의 노력과 수고가 있었던 만큼 일부 사전에 진행되었던 콘텐츠들을 예정된 일정에 맞춰 노출될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말씀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이자 故 설리의 전 연인이었던 최자는 이날 고인을 애도하며 SNS에 "우리는 서로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했다. 이토록 안타깝게 널 보내지만 추억들은 나 눈 감는 날까지 고이 간직할게 무척 보고싶다"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