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투' 김생민, 팟캐스트로 활동 재개 "잘 지내고 계시죠?

'미투' 김생민, 팟캐스트로 활동 재개 "잘 지내고 계시죠?
'미투' 논란으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던 김생민이 영화 팟캐스트로 활동을 재개했다.

14일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팟빵'에는 '영화 들려주는 김생민입니다'라는 팟캐스트가 올라왔다. 팟캐스트에 소개란에는 "많은 분들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명작을 오랜 시간 영화를 소개했던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쓰여있었다.

첫 방송의 분량은 32분 43초 분량이었다. 김생민은 밝은 목소리로 "안녕하세요. 김생민입니다"라고 인사한 뒤 "요즘 저희 동네에서는 돌생민이라고 그러죠. 돌아온 생민. 그 외에 의미는 각자 마음 속에 있는 거니까요. 그걸 굳이 밖으로 이야기할 필요 없죠. 잘 지내고 계시죠? 어디서 저와 함께 이 방송을 듣던 행복하시고 보고싶습니다"라고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제가 제 정신이 아닙니다. 미안합니다. 약간은 이해하실 수도 있겠죠? 저 혼자 영화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잘 할 수 있을까요?"라고 덧붙였다.
이미지
김생민은 첫방송에서 영화 '시네마 천국'을 소개했다.

지난해 4월 김생민은 2008년 서울의 한 노래방에서 여성 스태프 2명을 성추행했다는 논란에 휘말렸다. 2명의 스태프 가운데 한 명이 '미투 운동'으로 김생민을 가해자로 지목했고, 김생민은 사과의 뜻을 밝히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김생민은 지난해 KBS2 예능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데뷔 후 첫 전성기를 맞았다. 이후 각종 에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20여편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했다. 하지만 2008년 서울의 한 노래방에서 여성 스태프 2명을 성추행했다는 논란에 휘말렸다. 김생민은 사과의 뜻을 밝히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