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데뷔' 틴틴 이진우, 타이틀곡 '책임져요' 뒷이야기에 '입술 삐쭉'

'데뷔' 틴틴 이진우, 타이틀곡 '책임져요' 뒷이야기에 '입술 삐쭉'
신예 유닛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뮤직비디오 촬영 뒷이야기를 귀엽게 털어놨다.

틴틴은 18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앨범을 준비하며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먼저 이우진은 "수록곡 '비 마이 걸'을 녹음할 때 같이 녹음실에 들어가는 경우가 있었다"고 회상하며 "같이 녹음실에 들어가니까 팀 같고 재밌었다"고 다소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소감을 표했다.

이어 이태승은 "(타이틀곡 '책임져요') 뮤직비디오 촬영할 때 쉬는 시간이 잠깐 있었는데, 진우가 피곤했는지 대기실 소파에서 잠을 푹 자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이우진은 "진우가 (잠에서 깨서) 찡얼찡얼거리더라"고 폭로에 살을 붙였다.

이를 들은 이진우는 "에이, 안 그랬는데"라고 중얼중얼하며 입술을 쭉 내밀고 억울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자 MC를 맡은 김경훈이 이진우를 바라보며 그 마음을 다 안다는 듯 다독였다.

틴틴은 연예 기획사 마루기획에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신예 보이그룹의 유닛으로, 세 멤버는 지난 7월 종영된 케이블 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출연 당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에게 인상을 남겼다.

이들의 첫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싱그러운 감성과 밝은 에너지를 담은 앨범으로, '마지막에 가장 좋은 것을 더한다'는 의미를 지닌 영어 표현 '체리 온 탑(Cherry on top)'을 인용해 솔직하고 당찬 도전을 표현했다.

틴틴의 첫 미니앨범 '베리, 온 탑' 전곡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발표된다.

[사진=마루기획]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