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내가 부족해서"…전현무가 말한 한혜진과 결별 이유 한가지

"내가 부족해서"…전현무가 말한 한혜진과 결별 이유 한가지
방송인 전현무가 모델 한혜진과 결별한 이유 중 하나를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유명 유튜버 도티는 평소 화가 없고 긍정적인 성격이라 밝혔다.

이런 도티의 말에 주변에서는 운전하는데 누가 끼어들었을 때, 게임하다가 졌을 때 등 각종 화가 나는 상황을 예를 들며 "이럴 때도 화가 안나냐"라고 몰아갔다. 이에 도티는 "법대로 하면 된다"며 온화한 성품을 드러냈다.

이에 전현무는 "여자친구 사귄 적 있을 거 아니냐. 여자친구와도 안 싸웠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도티는 "여자친구와도 거의 안 싸웠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전현무는 "그럼 왜 헤어졌냐"라고 집요하게 추궁했다.

하지만 오히려 전현무가 도티에게 강펀치를 맞았다. 도티가 "그럼 형은 왜 헤어졌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 것. 도티의 질문에 전현무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다른 출연자들 역시 "물어보고 싶었지만 못 물어봤던 것"이라며 박장대소 했다.

도티로 몰아가던 출연진의 타깃은 전현무로 바뀌었다. 전현무에게 왜 헤어졌냐는 질문이 이어졌고, 그 가운데 이영자는 "이유 하나만 말해달라"고 했다. 이에 전현무는 "내가 부족해서 그런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MBC 방송 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