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쌈디랑 연락하고 지내냐" 질문에 이센스가 보인 '현실 반응'

'쌈디랑 연락하고 지내냐
래퍼 이센스가 과거 같은 팀으로 함께 활동하던 쌈디(사이먼 도미닉)에 관한 질문을 받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 10일 유튜브 '팟빵 매불쇼 오피셜'에는 이센스가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쌈디랑 연락하고 지내냐
영상에서 "쌈디랑 연락하고 지내냐"는 질문을 받은 이센스는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쌈디랑 연락하고 지내냐
이에 진행자 최욱은 "갑자기 숨을 안 쉰다"라며 농담을 던졌고, 이센스는 쌈디와의 관계에 대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뭐…"라며 말끝을 흐렸습니다.
'쌈디랑 연락하고 지내냐
그러자 최욱은 "'이센스' 하면 디스가 유명한데 쌈디 얘기할 때는 새색시처럼 조심스럽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2009년 힙합 듀오 슈프림팀으로 데뷔한 이센스와 쌈디는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11년 이센스가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적발되면서 슈프림팀은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이 서로의 SNS 계정을 팔로우 취소하는 등 이상 기류가 포착되면서, 일부 힙합 팬들은 불화설을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출처=유튜브 '팟빵 매불쇼 오피셜')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