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SBS 영재발굴단 출신 글로벌 음반 발매 - 16세 김두민 (+사인 CD 이벤트)

김수현 기자 shkim@sbs.co.kr

작성 2019.08.21 08:4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커튼콜 9 : SBS 영재발굴단 출신 글로벌 음반 발매 - 16세 김두민 (+사인 CD 이벤트)

오늘 [커튼콜]에서는 16살 음악 신동 김두민 피아니스트와 함께합니다.

김두민 군은 2016년 프랑스 명문 음악원인 '에콜 노르말 드 무지크 드 파리'에 18세 이상 입학 가능한 음악원의 오랜 학칙을 깨고 만 13살에 전액 장학금을 받는 파격적 조건으로 입학한 음악 신동입니다.

현재 프랑스에서 유학 중인 김두민 군이 첫 음반 발매 소식과 함께 한국을 찾았습니다.

그가 어린 나이에 세계 3대 레이블이라는 '워너클래식'에서 세계 동시 발매되는 인터내셔널 앨범을 출시할 수 있었던 데에는 SBS의 공이 컸다고 하는데요.

그는 사실 SBS [영재발굴단] 출신!

그의 인생을 바꾼 [영재발굴단]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와 워너클래식의 이상민 이사가 전해주는 음반 발매 과정도 함께 들려드립니다.

다가오는 9월 20일, 예술의전당에서 김두민 군의 첫 한국 리사이틀 무대가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에 발매된 그의 워너클래식 데뷔음반 <멘델스존 피아노곡집>을 알리기 위해 준비된 무대인 만큼, 그의 데뷔음반에 담겨있는 작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숨겨진 명곡이 가득한 그의 음반에서 두민 군이 직접 픽(pick)한 두 곡도 기대해주세요.


+ 오늘의 게스트 김두민 군과 워너클래식이 준비한 커튼콜 청취자 이벤트!

커튼콜 9화를 들어주신 청취자분께 드리는 깜짝 선물!
김두민 씨가 발매한 인터내셔널 앨범 <멘델스존 피아노곡집>을 드립니다.
한국을 대표할 미래의 피아니스트의 친.필.사.인이 담긴 CD를 가질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참여방법
아래 메일 또는 팟빵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댓글로 자유롭게 신청해 주세요.
총 세 분께 김두민 씨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멘델스존 피아노곡집>을 보내드립니다.

메일 : cc@sbs.co.kr
팟빵 : http://www.podbbang.com/ch/8888
네이버 오디오클립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508

SBS 김수현 기자, 박찬민 아나운서, 그리고 천재 피아니스트 김두민 군과 그의 음반 제작에 힘써준 워너클래식 이상민 이사와 함께합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