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권태기로 이혼 원해…가정 지킬 것"[전문]

SBS 뉴스

작성 2019.08.18 09:5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구혜선 "안재현, 권태기로 이혼 원해…가정 지킬 것"[전문]
배우 구혜선(35)이 남편 안재현(32)과의 불화를 털어놨다.

구혜선은 18일 오전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권태기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을 아님을 알려드린다"며 "진실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 안재현이 구혜선에게 보낸 것으로 보이는 문자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며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됐다. 죄송하다"고 안재현과 불화를 고백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미지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 진행 여부에 대해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사실 확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5년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이듬해 5월 화촉을 밝혔다.

결혼 후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 등에 출연하며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여줘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구혜선이 SNS에 게시한 글 전문이다.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 (다음주에 남편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진=SBS funE DB, 구혜선 인스타그램]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SBS funE 강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