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다저스 샛별 스미스 이번엔 만루포…커쇼 2년 만에 10승

다저스 샛별 스미스 이번엔 만루포…커쇼 2년 만에 10승
미국프로야구 LA 다저스가 샛별 윌 스미스의 역전 만루 홈런을 앞세워 3연승을 달렸습니다.

다저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홈 경기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8대 2로 눌렀습니다.

전날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0대 0으로 맞선 9회 결승 석 점 홈런을 친 포수 스미스가 이틀 연속 결정적인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스미스는 2대 1로 뒤진 6회 말 투아웃 만루에서 가운데 펜스를 넘어가는 역전 그랜드 슬램을 터뜨렸습니다.

여기서 전세를 뒤집은 다저스는 맷 비티의 우중간 2루타로 1점을 보태는 등 6회에만 5점을 뽑았고, 7회 말에는 코디 벨린저의 2타점 2루타로 점수를 8대 2로 벌렸습니다.

스미스는 선발 투수 클레이턴 커쇼와도 절묘한 호흡을 뽐내며 공수에서 맹활약했습니다.

커쇼는 6이닝 동안 안타 6개와 볼넷 5개를 허용하고도 2점으로 막아 2년 만에 10승(2패) 고지를 밟았습니다.

올해 다저스 투수 중에선 류현진(11승 2패)에 이어 두 번째로 두자릿수 승리를 거뒀습니다.

커쇼는 지난해엔 이두박근 건염과 허리 통증 등으로 20일 이상 부상자명단에 오른 바람에 9승(5패) 수확에 그쳐 2010년부터 이어온 연속 시즌 두자릿수 승수 행진도 '8'에서 중단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