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어젠더스] 유승준은 왜 그럴까? 병역 기피 입국 금지 17년사 총정리 ep. 9

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을 휩쓸었던 최고의 댄스 가수. '아름다운 청년'이라는 찬사를 받던 유승준은 어쩌다가 병역 의무를 기피하면서 17년째 입국 금지 신세가 되었나.

#SBS8뉴스 #김현우 #뉴스토크쇼

2015년 무릎 꿇고 사과 영상을 찍었다가 되레 구설에 오른, 이제는 밉상의 아이콘. 뜻밖에 최근 대법원 판결로 재외동포 비자(F-4)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리는 것처럼 보이면서 한국에 입국할 수 있는 건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김현우의 어젠더스' 사상 최초! 두 명의 어젠더스 동시 출연! SBS 법조팀 박원경 기자와 '승리-정준영 단톡방 특종'의 주인공 SBS funE 연예 담당 강경윤 기자와 낱낱이 짚어봅니다. 그가 그토록 원하는 F-4 비자란 무엇인지, 그는 왜 그토록 한국 땅을 밟고 싶어하는지, 만에 하나 한국 입국길이 열려 연예계에 복귀한다면 성공 가능성이 있기는 한 건지.

어려울 수 있는 판결과 병역 제도에 대한 친절한 설명. 박원경 기자의 팩트체크와 함께 출산 휴가를 앞둔 마지막 출근날, 모든 열정을 쏟아부은 강경윤 기자의 입담도 기대하세요.

지구는 마블 히어로 ‘어벤져스’가, SBS 뉴스는 ‘어젠더스’가 지킨다! 100초 분량 리포트에는 다 담지 못한 현실 기자들의 심층 이슈 토크쇼, '김현우의 어젠더스' 지금 시작합니다

※ '김현우의 어젠더스'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SBS모바일24' 유튜브 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