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강지환, '감옥 가겠다' 사과"…피해자가 전한 당시 상황

<앵커>

외주사 직원 성폭행 혐의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 씨는 그동안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밝혔는데요, 범행 직후에는 피해자에게 사과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한소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외주사 직원 성폭행 혐의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 씨는 두 차례 경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당시 상황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습니다.

하지만, 피해자 측은 범행 당시 강 씨가 감옥에 가겠다며 피해자들에게 사과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날 술자리는 회사를 떠나는 피해자를 위해 강 씨가 송별회 겸 회식 명목으로 마련한 자리였는데 다른 스텝들이 일정이 있다며 일어날 때 피해자들도 함께 가려 했지만, 강 씨가 택시를 잡아주겠다며 붙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다른 직원들이 떠나자, 강 씨가 갑자기 성희롱에 가까운 질문을 던지며 답하지 못하면 술을 마시는 술 게임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피해자들은 또 사건 후 악성 댓글로 2차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에서 강 씨 측이 합의를 종용했다고 밝혔습니다.

강 씨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는 입장을 냈고, 강 씨 소속사 측도 강 씨에 대한 전속 계약을 해지했습니다.

오늘(16일) 3차 조사를 벌인 경찰은 강 씨가 혐의를 대부분 인정함에 따라 수사를 마무리 짓고 이르면 내일 사건을 검찰로 넘길 예정입니다.

(영상편집 : 이재성)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