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종강 기다리는 어엿한 '새내기'…폭발적 반응 얻은 '국민 여동생' 김향기의 일상

[스브스타] 종강 기다리는 어엿한 '새내기'…폭발적 반응 얻은 '국민 여동생' 김향기의 일상
배우 김향기가 종강을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해 화제입니다.

18일 김향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곧 종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향기는 파란색 캡모자와 줄무늬 셔츠를 매치해 상큼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발랄하게 미소 짓는 모습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움도 엿보입니다.
관련 사진
또 다른 사진에서는 버킷햇을 쓴 김향기가 몽환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어릴 적부터 배우로 활약해온 김향기가 어느덧 스무 살이 되어 풋풋한 신입생의 일상을 공개하자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향기가 너무 귀여워서 벽 부수고 싶다", "향기가 종강이라는 말을 쓰는 날이 오다니" 등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편, 김향기는 올해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19학번으로 입학했습니다. 김향기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홀로서기를 꿈꾸는 만들어진 우등생 유수빈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김향기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