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약의혹' 비아이가 가슴팍에 새긴 '수상한 타투' 보니…

'마약의혹' 비아이가 가슴팍에 새긴 '수상한 타투' 보니…
아이콘 출신 비아이가 마약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지난해 그가 가슴팍에 새긴 것으로 알려진 타투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사이트에서 한 누리꾼은 "비아이가 2018년 10월 경 영화 '라스베이거스의 공포와 혐오'의 한 장면을 가슴팍에 타투로 새겼다."고 주장했다.

영화 '라스베이거스의 공포와 혐오'는 배우 조니 뎁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1998년 작품으로, 약물에 취한 두 남성이 라스베이거스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러닝타임 내내 환각상태에 빠진 두 주인공들의 시선으로 사건을 따라가는 게 이 영화의 특징이다.
이미지

팬들에 따르면 비아이는 영화에서 조니 뎁이 착용한 노란색 렌즈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등 평소 '라스베이거스의 공포와 혐오'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쏟은 것으로 알려졌다.

비아이는 2016년 마약을 교부받았다는 의혹에 대해서 부인하면서 최근 아이콘 탈퇴를 선언했다. 그러면서 비아이는 "한 때 너무 힘들고 괴로워 관심조차 갖지 말아야 할 것에 의지하고 싶었다. 그 또한 두려워하지도 못했다."며 마약 투약을 부인했다.

비아이의 마약 영화 타투에 대해 아이콘 팬들은 "좋아하는 영화 속 장면을 타투로 새기는 건 매우 흔한 일"이라고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였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최근 뒤늦게 불거진 마약 의혹과 타투가 관련이 있는 게 아니냐는 의심을 하고 있다.
이미지

온라인상에서 일부 누리꾼들은 "2016년 8월 신고자 한 모 씨의 진술로 LSD 교부와 관련해 수사선상에 올랐다는 사실을 알고도, 이런 타투를 했다는 게 석연치 않다.", "마약 의혹에 대해 진지한 반성이 있었는지에 의문이 든다." 등 의견을 드러냈다.

특히 일부 누리꾼들은 비아이와 다양한 곡 작업을 함께 해온 절친한 프로듀서들이 '마약왕', '퀵' 등에서 각성제, 대마초 등 마약류를 예찬한 가사도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