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각계 인사들 한 자리에…이희호 여사 빈소 표정

슬라이드 이미지 1
슬라이드 이미지 2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가 10일 오후 노환으로 별세했다. 11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고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됐으며 조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슬라이드 이미지 3

11일 오전 고(故)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문재인 대통령이 보낸 조화가 들어가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4

문희상 국회의장이 11일 오전 고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5

고(故)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고인의 차남 김홍업 전 의원이 들어가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6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가 11일 오전 고(故)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들어가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7

장기표 신문정책연구원장이 11일 오전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8

더불어민주당 설훈 의원이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9

한광옥 전 의원이 11일 오전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0

민주평화당 최경환 의원이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SBS 뉴미디어부/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