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뽀얀거탑] 뽀얀거탑 200회 특집, '살 빼는 주사 삭센다', '추나 건강보험화'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뽀얀거탑 200 : 뽀얀거탑 200회 특집, '살 빼는 주사 삭센다', '추나 건강보험화'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

SBS 골라듣는 뉴스룸의 의료 팟캐스트 〈뽀얀거탑〉이 200회를 맞이했습니다.

2015년 4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의료 이슈와 건강 관리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꾸준히 달려왔습니다.

지금까지 방송이 이어질 수 있도록 뽀얀거탑을 사랑해주신 청취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알 찬 방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10일)은 200회 특집을 맞이해 뽀얀거탑 청취자분들에게만 알려드리고 싶은 자신만의 건강팁을 공개하는데요. 신현영 교수는 삭센다에 관해, 임채선 원장은 한방 실비 보험 사용팁과 추나 급여화에 관해 알려드립니다.

SBS 류이라 아나운서와 조동찬 의학전문기자(신경외과전문의), 의사-한의사 복수면허 소지자 임채선 원장, 한양대 명 지병원 가정의학과 신현영 교수가 참여했습니다.

*'뽀얀거탑'에 사연을 보내주세요. 건강 상담해드립니다 : tower@sbs.co.kr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