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제주도서 결혼식 올린 주진모가 동료 배우 하객들 위해 통 크게 쐈다는 '이것'

제주도서 결혼식 올린 주진모가 톱스타 배우 하객들 위해 통 크게 쐈다는 '이것'
최근 주진모와 민혜연의 제주도 결혼식에 톱스타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주진모가 결혼식에 참석한 동료 배우들을 위해 제주도 항공권 비용을 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6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주진모-민혜연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안진용 기자는 "사실 맨 처음에 저도 취재하면서 설마 결혼까지 갈까 했다"라며 "주진모 씨의 이상형이 지적인 여성이라고 하는데, 아내가 되신 민혜연 씨는 서울대 출신에 의사계 김태희로 불리던 분이었다. 모두가 주진모 씨의 이상형에 딱 맞는 사람이라고 얘기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주진모 씨가 본인이 드라마 출연 중에도 결혼식 장소를 열심히 물색할 정도로 결혼에 대한 의욕이 넘쳤다"라며 "(결혼식에) 장동건, 송중기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다 참석했는데, 이들의 항공권은 주진모 씨가 모두 쐈다고 한다. 그래서 실제 영화제 레드카펫, 화보 같은 결혼식이 탄생할 수 있었지 않았나 싶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제주도서 결혼식 올린 주진모가 톱스타 배우 하객들 위해 통 크게 쐈다는 '이것'
앞서 배우 주진모 씨와 10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씨는 지난 1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이들의 결혼식에는 안성기 씨와 박중훈 씨를 비롯해 장동건, 황정민, 송중기, 추자현 등 톱스타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김현욱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