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눈물 왈칵' 이정은 "우승한 어떤 대회보다 다른 느낌"

'눈물 왈칵' 이정은 "우승한 어떤 대회보다 다른 느낌"
제74회 US여자오픈 골프대회를 제패한 이정은이 시상식 기자회견에서 눈물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정은은 오늘(3일)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에서 열린 US여자오픈에서 최종합계 6언더파 278타로 우승했습니다.

LPGA 투어 데뷔 시즌에 '메이저 퀸'에 등극한 이정은은 시상식 기자회견에서 "16번 홀부터 마지막 세 홀에서 긴장이 됐다"며 "그래도 전반에 플레이를 잘 했던 것이 후반 압박감을 감당할 수 있는 이유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국 선수로 10번째 US오픈 챔피언이 된 그는 "샷 감각이 괜찮아서 버디 기회가 많았다"며 "1번 홀부터 보기가 나왔지만 (보기로 막은) 마무리가 좋아서 오히려 첫 홀을 보기로 시작한 것이 도움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공동 2위 선수들을 2타 차로 따돌리며 우승 상금 100만 달러의 주인공이 된 그는 "지금까지 우승한 어떤 대회보다 정말 느낌이 다르다"며 "골프를 했던 것이 생각나서 눈물이 나는 것 같다"고 감정을 추스르지 못했습니다.

매니저를 통해 시상식 인터뷰를 진행한 가운데 이정은의 말을 영어로 옮기던 매니저도 함께 눈물을 흘리면서 시상식을 지켜보던 갤러리들이 박수를 보내는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