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집사부일체' 사부 정두홍 "이병헌, 착각에 빠져있다"…세계 유일 액션스쿨 소개

'집사부일체' 사부 정두홍 "이병헌, 착각에 빠져있다"…세계 유일 액션스쿨 소개
정두홍이 사부로 출연했다.

19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힌트요정 이병헌이 정두홍 사부님에 대해 힌트를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힌트요정으로 전화 연결이 된 이병헌은 "사부님은 나와 데칼코마니같은 분이다"며 "안 지 20년이 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병헌은 "이 분은 저 때문에 죽을 고비도 넘기신 분이다. 서로 깊은 관계일 수 밖에 없다"며 "이 분도 헐리우드 스타다. 얼굴이 아니라 온 몸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분이다. 오늘 몸이 약한 MC분은 빠지셔야 할 수도 있다"고 힌트를 전했다.

힌트를 모두 들은 육성재는 "언제 한 번 진짜 브레이크 댄스 배우러 찾아 뵙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사부님이 계시는 곳으로 이동했다. 그곳에서는 액션 배우들이 격렬하게 몸 싸움을 벌이고 있었다.

그 중, 사부님으로 무술감독 및 액션 대부 정두홍이 등장했다. 이승기는 "이병헌 선배님께서 전화 힌트 주실 때 두 분이 쌍둥이라고 자기 닮았다는 얘기 하면 좋아한다고 하셨다"고 전했다.

그러자 정두홍은 "뭐라고요? 내가 왜 그 사람을 닮아. 그 사람이 나를 닮아야지. 그 양반이 항상 착각에 빠져있다"고 선을 그었다.

정두홍은 액션 스쿨을 소개하며 "체계적으로 스턴트맨을 교육하는 곳은 전 세계에서 여기 한 곳 밖에 없다. 제가 만약 죽어도 남아 있는 후배들이 이 액션스쿨을 유지할 것이다"고 밝혔다.

(SBS funE 조연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