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그 사람 때문"…임창정이 7개 기업 거느린 CEO가 된 이유

[스브스타] "그 사람 때문"…임창정이 7개 기업 거느린 CEO가 된 이유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7개 기업의 CEO가 된 특별한 이유를 밝혀 화제입니다.

임창정은 어제(14일) 경기도 파주시 예스아이엠 플레이어 센터에서 '예스아이엠(YES IM) 컴퍼니'의 개소식을 열고 비전을 설명했습니다.

예스아이엠 컴퍼니는 음악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유튜브, 매니지먼트, 교육, 음식점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기업입니다.

연예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차세대 아티스트를 육성하는 트레이닝센터와 플레이어 센터, 콘텐츠 제작 플래닛, 프랜차이즈를 담당하는 에프앤비와 브라더스로 구성됩니다.

임창정은 "오랫동안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기존의 관행에서 벗어나 새롭게 도전하고 싶었다"며 "예스아이엠 컴퍼니는 이런 일을 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예스아이엠 컴퍼니가 첫 번째로 선보일 야심작은 글로벌 스타 양성 프로젝트 '예스 아이 캔(Yes I can)'입니다.

30년 동안 배우와 가수 활동으로 쌓아온 임창정만의 노하우는 물론, 공인으로서 갖춰야 하는 기본 인성 교육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임창정은 "저도 오디션에서 수없이 떨어졌다. 그러나 제게 용기를 줬던 멘토가 있어서 계속할 수 있었다"며 "이제는 제가 그런 역할을 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임창정 공식 유튜브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