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축덕쑥덕] U-20 대표팀 최종명단 확정 & K리그 감독 교체 승부수 통했나?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24 : U-20 대표팀 최종명단 확정 & K리그 감독 교체 승부수 통했나?

FIFA 20세 이하 월드컵에 나설 '정정용호' 태극전사 21명의 명단이 확정됐습니다.

발렌시아의 이강인과 바이에른 뮌헨의 정우영, 미드필더 김정민(리퍼링), 수비수 김현우(디나모 자그레브), 골키퍼 최민수(함부르크) 등 5명의 유럽파 선수들이 가세했습니다.

다만 정우영은 소속팀 일정 때문에 정확한 합류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K리그에서는 포항-울산 동해안 더비, 수원-서울 슈퍼매치 등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최근 감독을 교체한 포항과 제주는 각각 울산과 경남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선수는 프리미어리그 데뷔 이후 첫 퇴장을 받았습니다.

레르마 선수의 거친 플레이를 참지 못하고 직접 밀친 게 화근이 됐습니다.

축덕쑥덕에서는 'U-20 정정용호', '손흥민 본머스전 퇴장' 등 국내외 축구 소식 전합니다.

또한 주장 완장에 관한 청취자 궁금증도 풀어드렸습니다.

오늘은 주영민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 하성룡 기자, 뽕PD 박진형이 함께합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