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신발 끈 걸려 넘어져 런웨이 도중 숨진 모델…'애도'

신발 끈에 걸려 '꽈당', 런웨이 도중 숨진 모델
패션쇼 도중에 넘어진 모델이 결국 숨진 사연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8일 영국 BBC 등 외신은 런웨이에서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진 26살 남성 모델 탈레스 소레스가 결국 회복되지 못한 채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신발 끈에 걸려 '꽈당', 런웨이 도중 숨진 모델
지난 27일, 2019 상파울루 패션위크 무대에 오른 소레스는 반환점을 돌던 도중 갑자기 넘어진 뒤 의식을 잃었습니다. 이후 소방대원들이 그를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을 거뒀습니다.

현지 브라질 매체 폴 하데 상파울루는 이날 소레스가 긴 끈이 여러 개 달린 통굽 샌들을 신고 넘어졌고, 입에는 거품을 물고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장면을 목격한 관객들은 처음에 퍼포먼스의 일부라고 생각했지만 소방대원들이 투입되면서 사고의 심각성을 인지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신발 끈에 걸려 '꽈당', 런웨이 도중 숨진 모델
패션쇼 주최 측은 "그의 죽음을 애도하며 유족에게 유감을 표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소레스가 소속된 모델 에이전시도 "그는 건강한 채식주의자로 약물을 복용하지 않았다"며 "우리는 깊은 슬픔에 빠졌고 소레스의 가족에게 애도를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소레스의 정확한 사망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경찰은 소레스의 시신을 부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AP통신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base_mgt 캡처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