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어벤져스4' 보다 폭풍 오열한 대학생…과호흡으로 응급실행

'어벤져스4' 보다 폭풍 오열한 대학생…과호흡으로 응급실행
영화 보다 응급실에 실려 간 어벤져스 팬의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5일, 중국 런민왕 등 외신들은 저장성 닝보에 사는 21살 대학생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지난 수요일 자정, 여성은 '어벤져스:엔드 게임'의 개봉 날 첫 상영 회차에 맞춰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영화를 보고 있던 와중 감정이 격해진 여성은 펑펑 소리 내 울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울음은 잦아들지 않았고 오히려 근육 경련과 과호흡 증상을 보일 정도로 심각해졌습니다.

결국 여성은 가슴 통증을 호소하며 응급실에 실려 갔습니다. 다행히 산소마스크를 쓰고 안정을 되찾아 얼마 뒤 친구와 함께 퇴원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어벤져스4' 보다 폭풍 오열한 대학생…과호흡으로 응급실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도가 심하긴 하지만 마음은 충분히 이해한다. 나도 엄청 울었다", "그만큼 잘 만들었다는 거 아니겠냐"며 대부분 공감한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현재 '어벤져스 4'는 중국 현지에서 첫 회에만 300만 이상이 관람하고 첫 회 입장 수입으로 1억 8천만 위안, 우리 돈으로 약 310억원을 거두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개봉일 점유율도 82.7%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해 높은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Weibo 新京報)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