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휘바∼ 휘바∼" 자일리톨껌 모델로 발탁된 '국민 배우' 이순재

'휘바~ 휘바~' 자일리톨껌 모델로 발탁된 '국민 배우' 이순재
배우 이순재 씨가 '국민껌'으로 불리는 '자일리톨'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휘바 할아버지'로 깜짝 변신해 반응이 뜨겁습니다.

롯데제과는 17일 '자일리톨껌' 광고 모델로 배우 이순재 씨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업체 측은 자일리톨껌 대표 캐릭터인 휘바 할아버지로 변신한 이순재 씨의 광고 촬영 사진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휘바 할아버지 복장을 하고 엄지를 치켜든 채 해맑게 웃는 이순재 씨의 모습이 유쾌함을 선사합니다.

이순재 씨는 드라마, 연극, 시트콤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국민 배우', '국민 아버지'로 불리는 등 많은 국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국내 최고령 배우입니다. 특히 각종 예능을 통해 코믹 반전 매력도 뽐내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온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롯데제과 측은 이순재 씨가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동시에 코믹한 매력도 겸비했다는 점에 주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순재 씨가 '자일리톨껌'의 주 고객층인 30대~50대뿐만 아니라, 10대~20대 젊은 층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와 영향력을 지닌 점도 고려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순재 씨가 찍은 광고는 이달 중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

소식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우세요", "보자마자 광대승천", "너무 잘 어울린다", "찰떡이시다", "진짜 너무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롯데제과 홈페이지, MBC '거침없이 하이킥'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