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드디어 내일 '어벤져스 : 엔드게임' 예매 시작

SBS뉴스

작성 2019.04.15 17:3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드디어 내일 어벤져스 : 엔드게임 예매 시작
어벤져스 군단의 마지막 전투를 그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예매 창구가 내일 열릴 예정입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은 내일(16일)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영상물등급위원회의 등급 분류가 16일에 끝날 전망이기 때문에, 이에 맞춰 예매 일정을 오픈할 방침입니다.

2주 전 이 영화의 배급사인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영상물등급위원회에 등급 분류를 신청했는데, 영상물등급위원회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등급 분류에 2주 가량 소요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보통 콘텐츠가 많이 쏟아지는 성수기에 분류 작업은 하루, 이틀 더 걸릴 수 있지만 이달 분류 대상은 그다지 많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어벤져스 기자간담회 (연합뉴스)사실상 어벤져스 군단의 마지막 전투가 그려질 만큼 영화 줄거리나 자세한 예매 일정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앞서 미국에선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서버가 마비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예매 폭주로 접속 자체가 불가능할 수도 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24일 국내 개봉합니다.

(구성= 에디터 아랑,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연합뉴스)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