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마약 투약' 로버트 할리, 조사받으러 가는 길에 거듭 외친 말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방송인 하일(미국명 로버트 할리)씨가 오늘(9일) 오전 10시쯤 추가 조사를 받기 위해 수원남부경찰서 유치장을 나와 경기남부지방경찰청으로 이동했습니다.

전날 체포됐을 때 모습과 마찬가지로 검은색 모자와 흰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하 씨는 "마약 투약 언제부터 했냐", "함께 투약한 동료가 있냐", "주로 어디서 투약했냐", "마약 어디서 구했냐"고 묻는 취재진 질문에 "죄송합니다"라고 답했습니다.

10여 분 뒤 경기남부청에 도착한 하 씨는 "혐의를 인정하냐"는 취재진 물음에 똑같이 "죄송합니다"라고 말하고 고개를 숙인 채 곧바로 조사실로 향했습니다. 

하 씨는 전날 오후 4시 10분쯤 서울시 강서구의 한 주차장에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기남부청 사이버수사대에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하 씨가 지난달 말 마약 판매책의 계좌에 수십만 원을 송금한 사실을 확인했고, 필로폰을 건네받아 이달 초 투약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 조사를 받기 위해 조사실로 향하는 로버트 할리 씨의 모습, SBS 뉴스에서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영상취재 : 김명구, 영상편집 : 이은경)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