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심손의 척척척] 힙합, 록, 트로트 장르 불문 명품 보컬, 가수 김경현 (Feat. 샤우팅 주의)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심손의 척척척 65 : 힙합, 록, 트로트 장르 불문 명품 보컬, 가수 김경현 (Feat. 샤우팅 주의)

오늘 [심손의 척척척]에서는 남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보컬이자 록, 트로트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명품 노래 실력을 뽐내는 가수 김경현 씨와 함께합니다.

그룹 더 크로스에서 시원한 고음으로 팬들의 귀를 뻥 뚫어주던 김경현 씨가 솔로 가수로 활동한 지는 올해로 9년 차라고 하는데요. 그간 전국 방방곡곡의 행사를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낸 김경현 씨는 최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김경현 씨는 자신의 강점이자 보물인 목을 관리하기 위해 데뷔 후 15년 동안 금주, 금연, 매일 아침 헬스 등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꾸준한 관리를 통해 완성한 목소리는 김경현 씨가 어떤 장르의 노래를 부르던, 그 노래를 더욱 감칠맛 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2019년에는 음원으로 팬들을 찾아 오겠다."며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김경현 씨는 최근 열심히 음원 작업과 녹음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올 한 해, 풍성한 음악과 활동으로 자주 만나게 될 김경현 씨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결같이 노래를 좇는 멋진 가수 김경현 씨의 이야기를 [심손의 척척척]에서 함께해보세요.

오늘은 SBS 심우섭 기자, 손승희 작가, 그리고 가수 김경현 씨와 함께합니다.

* simsonbook@gmail.com로 많은 질문과 사연 보내주세요.
* 인스타그램 simsonbook 에서 사진과 책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