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발렌시아 구단주 딸 "승리에게 여자를? 우리끼리만 놀았다"

발렌시아 구단주 딸 "승리에게 여자를? 우리끼리만 놀았다"
싱가포르 국적의 발렌시아 구단주 필림 림의 딸 킴 림이 가수 승리가 자신의 일행에게 성 접대를 했다는 의혹을 부인했다.

킴 림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서 "2015년 12월 9일 난 싱가포르 친구들과 함께 한국에 있었다. 우리는 아레나에 갔고, 승리가 우릴 위해 VIP 테이블을 잡아줬다. 우리끼리 즐긴 후 그곳을 떠났다."고 주장했다.

그러며서 킴 림은 "절대로 우리 외에 함께 한 사람은 없었다. 난 단순히 그 날 그 곳에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이 사건에 얽매였다."고도 덧붙였다.

킴림은 우리나라에서 모델로 활동했던 인물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 구단주의 딸이며, 유리홀딩스 대표 유 씨와도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다.

승리는 2015년 12월 9일 지인 겸 직원이었던 김 모 씨에게 "킴 림이 한국에 왔다. 클럽 VIP 테이블을 잡아줘라."라고 지시하면서 일행인 남성들을 위해 '잘 주는 여자들을 불러와라'고 말한 사실이 드러나 파문을 일으켰다.
이미지
이미지


이에 김 씨가 "너네가 아닌 데 주겠나 싶다."고 말하자, 유 씨는 "내가 지금 창녀 두 명을 불렀다. 호텔까지 잘 안내해줘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이 보도에 대해서 승리는 최근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그날 부른 여성 2명 중 한 명은 (카카오톡) 대화방에 있던 박 모 씨의 전 여자친구다. 여자인 키미와 쇼핑도 하고 놀아줄 여성을 부른 것 뿐"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킴 림이 그날 승리에게 여성을 요청하지도 술자리에 여성들이 동석하지도 않았다고 주장하면서 진술이 엇갈리고 있다.

킴 림은 SNS에 남길 글에서 "이 뉴스가 터지기 전에 버닝썬과 승리 관련해 어떤 범죄가 일어나고 있는지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난 이 사건과 관련해 어떠한 관련이 없으며 이후 나를 또 언급하는 언론이 있다면 내 변호사의 연락을 받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