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BTS 제이홉 생일 기념, 팬들이 세운 '월드 클래스' 기록

[스브스타]  BTS 제이홉 생일 기념, 팬들이 세운 '월드 클래스' 기록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이 26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제이홉은 어제(17일) 오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BTS LIVE : HOPE Day countdown(방탄소년단 라이브 : 홉 데이 카운트다운'을 진행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돔 콘서트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제이홉은 자정이 지나 생일이 되기 약 40분 전 생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방송 진행 중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축하도 이어졌습니다. 멤버들이 제이홉 생일을 5분 앞두고 그의 방에 깜짝 등장한 것입니다. 멤버들은 제이홉에게 촛불을 켠 케이크를 건네며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제이홉은 "우리 멤버들 때문에 웃는다. 우리 멤버들 너무 좋다"며 화답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제이홉은 또 "내 생일이 빠르다 보니까 또 한 해의 시작이구나 그런 느낌이 든다"며 "우리를 초반부터 좋아해 줬던 팬 여러분은 만약 지금까지 좋아해 준다면 굉장히 특별할 것 같다. 함께 성장을 하는 거니까"라고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특히 이날 방송은 1시간 만에 970만 명의 재생 수를, 6억 6,000여 개의 실시간 '하트'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방탄소년단 팬들과 네티즌들은 "짧은 시간 동안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보다니 역시 월드 클래스다," "제이홉의 생일을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축하한다," "그래미 시상식 이후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더 높아진 것 같다"는 등 반응을 보이며 기쁨을 나눴습니다. 

(구성= 에디터 아랑, 출처= 네이버 V 라이브 캡쳐)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