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책 산다고 용돈 받아간 7살 꼬마가 엄마에게 혼난 '귀여운' 이유

책 산다고 용돈 받아간 7살 꼬마가 엄마에게 혼난 '귀여운' 이유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며 잘못을 고백하는 꼬마의 영상이 많은 사람들의 귀엽다는 반응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4일, 일간 말레이메일 등 외신들은 7살 아미라 아마니 모드 리드완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최근 아미라는 책을 사겠다며 엄마에게 15링깃, 우리 돈으로 용돈 약 4천 원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미라는 그날 저녁 빈손으로 돌아왔습니다. 게다가 돈은 이미 다른 곳에 사용해버린 상태였습니다.
엄마는 어디에 돈을 썼냐며 추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아미라는 울먹거리며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쉬는 시간에 학교 식당에서 음식을 사 먹는 데 써버렸다"는 겁니다.

아미라는 닭고기 두 덩이, 국수 한 그릇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엄마가 "어떻게 혼자 그렇게 많은 양을 먹었냐"고 묻자, 아미라는 눈물을 뚝뚝 흘리며 "너무 맛있어서 그랬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책 산다고 용돈 받아간 7살 꼬마가 엄마에게 혼난 '귀여운' 이유
이후 아빠 알리아스 씨는 "아미라는 정말 웃기다. 우리 가족의 공식 코미디언"이라며 SNS에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렇게 맛있는 닭고기 어디에 파니? 이모도 먹어보자", "그래도 솔직하게 털어놓았으니 착하다"며 사랑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En Wa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