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내 모습 오늘도 아름다워" 차은우 노래 들은 유희열 반응 '폭소'

[스브스타] "내 모습 오늘도 아름다워" 차은우 노래 들은 유희열 반응 '폭소'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직접 작사한 노래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배우 차은우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아스트로 멤버들은 음악적 재능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송에서 MC 유희열은 차은우가 직접 작사한 곡이 있다며 노래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유희열은 차은우의 'Together' 가사를 읽어 보더니 "가사를 주먹으로 때려본 건 처음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일으켰습니다.
'엄마는 왜 날 이렇게 낳으신 걸까
'Together' 가사를 들여다보면 이렇습니다. '나는 노래도 곧 잘해요. 요리도 어느 정도 꽤 잘하죠. 공부도 잘해요 그런데 사람들은 얼굴만 열일한다 하네요. 아아 엄마는 왜 날 이렇게 낳으신 걸까. 거울 속 내 모습, 내 속도 모르고 오늘도 아름다워 반해요'

차은우는 이 노래에 대해 "제가 출연한 웹드라마의 주제곡"이라 설명했습니다.

이어 차은우는 "가사를 다 직접 쓴 건 아니고 감독님께서 설정하신 드라마 속 캐릭터가 이런 느낌이었다"며 "캐릭터의 마음을 대변했으면 좋겠다고 하셨는데 직접적이고 오글거리게 들릴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엄마는 왜 날 이렇게 낳으신 걸까
이날 방송에서 차은우는 자신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해당 곡을 열창하기도 했습니다.

유희열은 차은우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더니 노래가 끝나자 "웬만한 후배들이 나와서 노래하면 잘 듣는 편인데, 마음속으로 갈등했다. 멱살 잡을까?"라고 말해 폭소를 일으켰습니다.

차은우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엄마는 왜 날 이렇게 낳으신 걸까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