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현빈·손예진 "미국 마트 함께 갔지만, 교제는 아냐" 양측 열애설 부인(공식입장)

현빈·손예진 "미국 마트 함께 갔지만, 교제는 아냐" 양측 열애설 부인(공식입장)
미국 마트에서 함께 찍힌 사진으로 또 다시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현빈-손예진 측이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21일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SBS funE와 통화에서 "두 배우가 친한 사이다보니 서로 미국에 있는 걸 알고 연락을 취해 만났다"라며 두 사람의 미국 만남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소속사 관계자는 "지인들과 다 같이 마트로 장을 보러 갔는데, 하필이면 얼굴이 알려진 두 사람의 사진만 찍혀 오해 아닌 오해를 사게 됐다"며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SBS funE에 "두 사람이 마침 미국에 머물고 있다는 말을 듣고 서로 연락을 취해 만나 같이 밥도 먹고 마트도 가고 했던 거다. 모두 지인과 동석해서 다녔는데, 둘이 유명하다 보니 둘만 사진에 찍힌 거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친한 사이끼리 같이 어울려 시간을 보낸것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날 두 사람이 미국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앞서 지난 10일에도 두 사람은 미국 목격담이 들려오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측은 각각의 일정 때문에 미국에 간 것일 뿐, 연인 사이라 함께 여행을 간 것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혀 열애설이 일단락됐다.

하지만 1차 열애설 이후 약 열흘만인 21일, 이번엔 두 사람의 마트 목격담과 사진까지 공개되며 이들의 2차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번에도 양측 소속사는 '친해서 만난 건 맞으나,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강하게 부인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