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예서였어?" '도깨비'에 출연했던 'SKY캐슬' 김혜윤

[스브스타] "예서였어?" '도깨비'에 출연했던 'SKY캐슬' 김혜윤
JTBC 드라마 'SKY캐슬'로 인기를 얻은 배우 김혜윤이 과거 출연한 작품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김혜윤은 'SKY캐슬'에서 공부밖에 모르는 강예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김혜윤
김혜윤은 지난해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분단의 아픔으로 헤어진 부부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부부의 연을 맺은 지 얼마 되지 않아 6·25 전쟁이 터지고 헤어진 부부.

긴 시간 서로를 애타게 그렸던 부부는 살아서는 다시 만나지 못하고 결국 저승에서 73년 만에 만났습니다.
김혜윤
당시 김혜윤은 남편을 보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짧은 장면이었지만 애절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습니다.
김혜윤
누리꾼들은 "연기 너무 잘해서 기억에 남았는데 김혜윤이었다니" "도깨비에서 너무 슬퍼서 울컥했는데 깍쟁이 예서가 될 줄이야"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2013년 KBS2 드라마 'TV소설 삼생이'를 통해 데뷔한 김혜윤은 OCN '나쁜 녀석들',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혜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tvN '도깨비', JTBC '스카이캐슬', 김혜윤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