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설현, 헛구역질하다 무대 위 실신…소속사 "화약 때문"

설현, 헛구역질하다 무대 위 실신…소속사 "화약 때문"
걸그룹 AOA 설현이 행사 무대 중 어지럼증을 호소하며 쓰러졌다.

AOA는 15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에 초대가수로 참석했다. 이날 설현은 '사뿐사뿐' 무대 중간, 헛구역질을 참는 듯 한 모습을 보였고, 노래가 끝난 후에는 급기야 비틀거리다 주저앉았다.

설현이 계속 헛구역질을 하면서 일어서지 못하자 다른 멤버들이 놀라 부축했고, 설현은 스태프들의 도움을 받아 무대 아래로 내려갔다. 무대에 남은 AOA 멤버들은 "설현이 감기몸살로 몸상태가 좋지 않다. 걱정 많이 안하셔도 될 거 같다"라고 애써 상황을 정리한 후, '심쿵해' 공연을 이어갔다.

설현의 실신 소식은 행사를 관람한 관객과 그들이 찍은 현장 영상으로 인해 알려졌다. 이에 대해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설현이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다"면서 "설현은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해 휴식을 취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 "AOA 멤버들의 건강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번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AOA 설현의 몸 상태에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금일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장에서 설현이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 바로 병원으로 이송 하였습니다.

현재 설현은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AOA 멤버들의 건강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사진=스튜디오 스피넬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