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god 김태우 측 "장인 빚 전혀 몰랐던 일…아내 김애리가 입장 정리 中"

god 김태우 측 "장인 빚 전혀 몰랐던 일…아내 김애리가 입장 정리 中"
god 김태우가 장인어른 빚투에 대해서 "전혀 몰랐던 일"이라면서 공식입장을 정리 중이라고 밝혔다.

김태우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김태우는 현재 해외 체류 중이고, 장인과 관련한 청원 글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면서 "아내인 김애리 씨가 사실 확인 후 입장을 정리해 밝힐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13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god 김태우 장인이자 와이프 김애리의 친부 김OO 씨의 사기행각을 고발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서 작성자는 자신의 아버지가 1992년 아파트 담보대출을 받아 김태우의 장인인 김 씨가 나이트클럽을 인수한다고 해 돈을 빌려줬지만 갚지 않았고, 이후 계속해서 돈을 달라고 했지만 핑계만 대며 갚지 않아서 결국 A씨가 살던 집이 경매로 넘어갔다고 주장했다.

한편 김태우 김애리 부부는 지난 2011년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김태우 부부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가정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SBS funE 사진 DB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