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로맨스? 스토킹?…첫눈에 반한 여자 찾으려 남자가 벌인 행동


첫눈에 반한 여자 찾으려 남자가 벌인 행동
첫눈에 반한 여자를 찾기 위해 한 남자가 벌인 행동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1일, 중국 상하이이스트 등 외신들은 베이징에 사는 쑨 씨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 SBS 보이스(Voice)로 들어보세요!
지난 9월 말, 쑨 씨는 왕푸징의 유명 서점에서 한 여자와 눈이 마주쳤습니다. 그 순간 쑨 씨는 둘 사이의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고 느꼈고 사랑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길이 엇갈리는 바람에 말 한 번 걸어보기도 전에 여자는 먼저 서점을 떠났습니다. 이름도 연락처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일생의 사랑을 놓칠 수 없었던 쑨 씨는 그다음 날부터 매일 서점을 찾아갔습니다. 아침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꼬박 8시간을 투자한 겁니다. 

심지어 하루 대부분을 서점에서 보내느라 돈을 벌 수 없었던 쑨 씨는 생활비를 빌려 쓰는 것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첫눈에 반한 여자 찾으려 남자가 벌인 행동
첫눈에 반한 여자 찾으려 남자가 벌인 행동
무려 50일이 넘게 이 과정을 반복한 쑨 씨는 별다른 소득이 없자 다른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법원을 찾아가 여자가 자신에게 '정신적인 고통'을 줬다며 고소하는 겁니다.

황당한 요구에 고소장은 반려되었지만 쑨 씨는 "반드시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내겠다"며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소셜미디어를 통해 알려진 쑨 씨의 사연은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쑨 씨를 지지하기보다 "저건 사랑이 아니라 스토킹이다", "너무 소름 끼친다"며 조소를 보내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pearvideo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