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놀라운 유연성…인형 뽑기 출구로 들어가 인형 훔친 남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인형뽑기 기계 속 인형을 훔쳐 간 남성이 CCTV에 포착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0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미러 등 외신들은 최근 대만 신베이시 신좡구의 한 상점 앞에서 촬영된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인형뽑기 기계 앞에 서성이던 한 남성이 갑자기 기계 아래 출구 구멍 속으로 머리를 집어넣습니다.

사람이 들어가기엔 불가능한 크기의 작은 구멍임에도 불구하고 남성은 전혀 개의치 않고 몸을 집어넣는 모습입니다.

몸을 비비 꼬며 요리조리 비틀던 남성은 상체를 쑥 밀어 넣더니, 기계 안으로 들어가는 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남성은 대형 인형 두 개를 낚아챈 뒤 다시 출구 밖으로 빠져나옵니다.
놀라운 유연성…인형 뽑기 출구로 들어가 인형 훔친 남성
이후 인형뽑기 가게 직원은 CCTV 영상 속 남성의 황당한 범행 장면을 목격한 뒤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직원은 외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도둑의 유연성에 정말 놀랐다"며 "도둑의 특별한 기술이 매우 인상적이었지만, 엄연한 범죄기 때문에 경찰에 꼭 신고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인형 뽑기 놀이에 집착하거나 중독되면 자칫 범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인형뽑기 기계 출구 안으로 몸을 집어넣는 등 위험한 행동은 절대 따라 해선 안 됩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Viral Pres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