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출연작마다 대박 터뜨리는 '시청률 보증수표' 배우 4명

[스브스타] 출연작마다 대박 터뜨리는 '시청률 보증수표' 배우 4명
출연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불러모아 일명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로 불리는 배우들이 있습니다.

화제성에 이어 시청률까지 보증하는 배우들을 알아봤습니다.

1. 서현진
서현진
서현진은 드라마 '또 오해영', '사랑의 온도',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연속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또 출연작마다 주인공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로코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습니다.

서현진은 속 시원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2. 박보영
출연작 마다 대박 터뜨리는 '시청률 보증수표' 배우 4명
박보영은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실력을 증명해냈습니다.

박보영은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뽀블리', '로코요정'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연기력에 사랑스러움까지 고루 갖춘 박보영은 출연작마다 큰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증명해냈습니다.


3. 박서준
출연작 마다 대박 터뜨리는 '시청률 보증수표' 배우 4명
박서준 역시 출연했다 하면 대박을 내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박서준은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을 연속으로 흥행시켜 차세대 '로코킹'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박서준은 드라마에서 키스 신마다 화제를 모으며 '키스 장인'이라는 수식어까지 따라붙었습니다.


4. 박신혜
출연작 마다 대박 터뜨리는 '시청률 보증수표' 배우 4명
박신혜는 지난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후 박신혜는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굳센 여주인공 차은상 역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연기자로서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박신혜는 멜로극 뿐 아니라 사극과 병원 물 등 다양한 장르의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입증했습니다.

또 박신혜는 지난 2013년 개봉한 영화 '7번 방의 선물'을 통해 천만 배우 수식어까지 얻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JTBC '힘쎈여자 도봉순'·SBS '상속자들', 숲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