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교통사고 7시간 후 발견된 뒷자리 중상자…어찌 된 일?

<앵커>

사흘 전 충북 청주에서 음주 운전 차량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습니다. 당시 차에는 3명이 타고 있었는데 뒷자리에 있었던 20대 여성은 사고가 난 뒤 7시간 동안 차에 그대로 방치돼 있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CJB 김기수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차량 1대가 속도를 올려 빠르게 질주합니다.

하지만, 순간적으로 방향을 잃더니 중앙분리대에 그대로 부딪힙니다.

지난 23일 새벽 6시쯤 청주시 오창읍의 한 도로에서 26살 김모 씨가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사고가 난 겁니다.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은 차량은 반대편 차선까지 튕겨 나온 뒤에야 멈춰 섰습니다.

[사고 목격자 : 차 한 대가 앞이 좀 부서졌더라고요. 역방향으로 되어있었죠. (반대편) 이쪽에 있더라고 앰뷸런스하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은 운전자와 조수석에 타고 있던 동승자만 후송했습니다.

뒷자리에 20대 여성이 부상을 입은 채 남겨져 있었지만, 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 여성은 사고 발생 후 7시간 이 지난 오후 1시 30분쯤 견인차 기사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 모두 동승 인원이 2명뿐이라 했던 만취 운전자의 말만 믿은 겁니다.

[경찰관계자 : 세심하게 꼼꼼하게 운전자가 그렇게 이야기를 하더라도 주변을 확인하고 했어야 했는데···]

뒤늦게 병원으로 옮겨진 20대 여성은 척수 부분을 크게 다쳐 사경을 헤매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주홍정 CJ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