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서진 "지라시 사실 무근…나영석과 어이없어 웃었다"

이서진 "지라시 사실 무근…나영석과 어이없어 웃었다"
배우 이서진이 인터넷에 유포된 지라시 내용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삼청동에서 진행된 영화 '완벽한 타인' 언론인터뷰에 나선 이서진은 최근 인터넷에 유포된 지라시 관련 질문에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고 생각했다"고 반응했다. 

이어 "너무 말도 안 되는 내용이라 언급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했다. 나에 관련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고, 나영석 PD와 정유미 관련 내용도 말도 안된다. 안그래도 나영석 PD랑 통화했는데 둘다 어이없다고 웃었다"고 반응했다. 

관련 지라시는 지난 17일 인터넷을 통해 급속도로 유포됐다. 나영석과 정유미, 이서진과 써니, 조정석과 양지원 등이 언급돼 관련 연예인들이 해명 입장을 발표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나영석과 정유미, 조정석은 지라시 내용이 사실 무근이며 유포자를 찾아 법적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 이서진은 영화 개봉을 앞두고 다른 일로 이슈를 모으는 것이 조심스러워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이었다. 

영화 관련 인터뷰였던 만큼 지라시 관련 질문에 당황하는 기색도 역력했다. 하지만 이서진은 피하지 않았다. 그리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며 근거없는 루머에 정면 대응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