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트럼프 닮은꼴 '도플갱어' 화제…"누가 진짜야?"

트럼프와 똑 닮은 한 남성의 모습이 트위터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4일, 미국 폭스뉴스 인사이더 등 외신들은 최근 트위터에서 화제가 되는 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트럼프와 도플갱어급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한 남성이 주유소 편의점을 안을 기웃거리며 둘러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트럼프 닮은꼴 '도플갱어' 화제…'누가 진짜야?
체크 무늬 셔츠를 입고 해군 모자를 푹 눌러쓴 남성은 고개를 살짝 숙이고 있어 얼굴이 확연하게 드러나지는 않지만, 전체적인 몸매를 비롯한 얼굴의 이목구비, 금발 머리카락 등이 트럼프와 아주 비슷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남성의 신원과 촬영 장소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 수 92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계속 보게 된다", "배를 보니 트럼프가 맞다. 하하", "트럼프가 위장한 거 아니죠?", "와! 진짜 많이 닮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트럼프 닮은꼴 '도플갱어' 화제…'누가 진짜야?
또 외신들은 지난 4월에 공개돼 트럼프와 닮은 꼴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스페인 농부의 사진도 함께 소개했습니다.

사진 속 괭이를 들고 들판에 서 있는 사람은 64세 시골 농부 할머니 돌로레스 씨로 역시 트럼프와 똑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트위터 'RealPolPatriot', 사진= 인스타그램 'trintadenovembro')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