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발 뻗고 스트레칭 쭉쭉…비행기 안에서의 비매너 행동 '뭇매'

[뉴스pick] 발 뻗고 스트레칭 쭉쭉…비행기 안에서의 비매너 행동 '뭇매'
기내에서 몇몇 승객들의 예의에 어긋난 행동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0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비행기 내부에서 몰상식한 행동을 저지른 일부 승객들의 사진을 전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한 승객이 자신의 발을 잡고서 다리를 천장 쪽으로 쭉 기지개를 켜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러더니 공중에서 발을 빙빙 돌리기도 해 다른 승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매너없는 승객들
또 한 승객이 앉아있는 자리 앞으로 기다란 머리카락이 젖혀져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앞자리에 있는 승객이 뒷자리에 앉아있는 승객 쪽으로 자신의 머리카락을 넘긴 겁니다.

이 때문에 뒷자리에 앉아있는 승객의 테이블 위에 놓인 음료에 머리카락이 닿으려고 하는 아슬아슬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매너없는 승객들
어떤 승객은 사람들이 오가는 기내에서 훌러덩 옷을 벗고선 다른 옷으로 갈아입는가 하면, 또 어떤 승객은 자리에 앉아 아무렇지도 않게 손발톱을 잘랐습니다.
매너없는 승객들
한 승객이 앉아있던 자리의 창가에는 뒷자리에서 핸드폰으로 몰래 포르노 영상을 보고 있는 승객의 모습이 비치기도 했습니다.

사진들을 본 누리꾼들은 "공공장소에서 자신만 생각하지 말자", "인간적으로 발톱은 집에서 깎으면 안 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thecudaexperience · passengershaming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