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갓 태어난 동생 옆에 누워 '매의 눈'으로 지키는 1살 언니

갓 태어난 동생을 끌어안고 호위무사처럼 지키는 1살 꼬마의 영상이 귀여움을 사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9일, 미국 피플 등 외신들은 펜실베이니아주의 한 병원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속 아기침대에 누워 동생을 꼭 끌어안고 있는 여자아이 '헨리'가 있습니다. 

할머니가 침대로 다가와 손을 뻗어 아기를 데려가려 하자, 헨리는 의심 가득한 눈초리로 쏘아봅니다. 그러고는 동생을 품으로 꽉 끌어당기고 단호하게 고개를 내젓습니다. 

거부 의사를 확실히 밝히며 동생의 보호자를 자처하는 헨리의 모습에 지켜보던 어른들은 웃음을 터뜨립니다.

이어진 질문에도 헨리는 여전히 경계의 눈빛을 거두지 않고 아무도 동생을 데려가지 못하게 막습니다.
갓 태어난 동생 옆에 누워 '매의 눈'으로 지키는 1살 언니
엄마 다니엘라 네빌 씨의 페이스북에 공개된 이 영상은 5백만 조회 수를 훌쩍 넘기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아기가 아기를 보살피려 하다니 너무 귀엽다", "커서도 자매의 우애가 변치 않길 바란다"며 사랑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RM Videos, 페이스북 Danielle Neville)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