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김부선 "이재명, 찬 바람 불고 비 오는 날은 가끔 그립다"

[스브스타] 김부선 "이재명, 찬 바람 불고 비 오는 날은 가끔 그립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진실 공방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부선이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는 김부선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에서 김부선은 '이 지사에 대해 한마디 해달라'라는 요청에 "고소당할까 봐 무섭다"라는 말로 입을 열었습니다.

김부선은 이어 "이재명이 너무 과도하게 무리한 거짓말을 해서 안타깝다"라며 "국민은 똑똑해서 이미 다 안다. 나는 거짓말할 이유가 없고 거짓말을 해서 누가 더 많이 잃겠느냐"라고 반문했습니다.
김부선
김부선은 또 "은밀한 사생활이어서 죽을 때까지 침묵하기로 딸과 약속했는데 이재명이 무리수를 뒀다"며 "딸이 엄마를 버리고 조국도 버리고 외국으로 도피해 마음이 아프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지사를 어떻게 생각하느냐'라는 질문에 김부선은 "솔직히 찬 바람 불고 비가 오는 날은 가끔 그립다"라며 "왜냐하면 재밌었고 좋은 추억이 있었기에 그렇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김부선은 "사생활이라 마음속에 품고 이 지사가 잘 되길 바라며 지냈다"며 "하지만 (이 지사가) 나를 정신병자로 만들었다. 여러분 같으면 고발당하고 매 맞고 욕 듣고 허언증이라고 나라를 떠들썩하게 하는데 반격을 안 할 건지 묻고 싶다"라고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부선
김부선은 19일 인터뷰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서 "강용석 변호사가 너무 잘 대응해주셔서 성의 표시로 잠깐 출연해드렸다. 불편한 언행이 있다면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부선과 이 지사의 진실 공방은 지난 5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진행된 후보 토론회에서 시작됐습니다.

당시 김영환 바른미래당 후보가 이 지사에게 김부선과의 관계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면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김부선은 이후 이 지사와 한때 연인관계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재명캠프 가짜뉴스 대책단은 김부선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고, 김부선은 14일 경기 분당경찰서에 출석했습니다. 

경찰조사를 받은 후 김부선은 18일 서울 남부지검에 이 지사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출처=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