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성현·이정은·이소영, KLPGA 투어 대회서 동반 플레이

박성현·이정은·이소영, KLPGA 투어 대회서 동반 플레이
박성현(25)과 이정은(22), 이소영(21)이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 투어 대회에서 '해외파'와 '국내파'의 자존심을 걸고 맞대결을 펼칩니다.

오는 21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용인시 88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KLPGA 투어 중도해지 OK 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 조직위원회가 발표한 1라운드 조 편성 결과 박성현은 이정은, 이소영과 한 조에 편성돼 21일 오전 8시 30분 10번 홀을 출발합니다.

박성현은 지난해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에서 상금왕, 올해의 선수, 신인상을 석권했고 2017년 US오픈, 올해 KPMG 여자 PGA 챔피언십을 제패한 세계 랭킹 1위 선수입니다.

이에 맞서는 이정은은 지난해 KLPGA 투어에서 주요 부문을 석권하는 전관왕을 달성했고, 올해도 국내 메이저 대회인 한화 클래식에서 우승했습니다.

또 이소영은 16일 끝난 KLPGA 투어 올포유 챔피언십에서 우승해 시즌 3승 고지에 가장 먼저 오른 선수입니다.

올해 일본여자프로골프 JLPGA 투어 상금 1위를 달리는 신지애(30)는 KLPGA 투어 상금 1위 오지현(22), 대상 포인트 1위 최혜진(19)과 함께 1라운드를 치릅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