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저 잘생긴 사람 누구야?" 누리꾼도 몰라본 '특별수행원' 지코

[스브스타] "저 잘생긴 사람 누구야?" 누리꾼도 몰라본 '특별수행원' 지코
3차 남북정상회담에 동행한 특별수행원 지코가 누리꾼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오늘(18일) 오전 서울공항에 20일까지 3일간 북한 평양에서 진행될 3차 남북정상회담에 동행할 수행원들이 속속 도착하는 모습이 생중계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누리꾼도 몰라본 '특별수행원' 지코
이날 문화·예술·체육 분야 특별수행원으로 그룹 블락비 멤버 지코와 에일리, 알리 등이 등장했습니다.

그중 단연 눈길을 끈 것은 지코였습니다. 
누리꾼도 몰라본 '특별수행원' 지코
지코는 흰 셔츠에 짙은 색 재킷을 입고 머리를 단정하게 넘긴 채 등장해 환한 표정으로 앞장서서 걸었습니다.

이어 에일리와 알리가 뒤를 따랐고, 현정화 한국마사회 탁구단 감독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들은 왼쪽 가슴에 태극기 배지를 달고 비행기로 향했습니다. 
누리꾼도 몰라본 '특별수행원' 지코
누리꾼들은 "지코 데뷔이래 가장 단정한 모습이다" "저 잘생긴 보디가드는 누구인가 했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지코는 지난16일 특별수행단 명단이 확정된 후 소속사를 통해 "2018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 명단에 포함돼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큰 자리에 초대해주신 만큼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에일리 역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남북이 교류하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오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남북정상회담 수행단을 실은 비행기는 이날 오전 8시 40분 평양으로 떠나 10시쯤 도착합니다.

이들은 첫날 저녁 만찬에 이어 답례 형식의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SBS뉴스)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